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5626589&isYeonhapFlash=Y
개인적으로 한일협정은 무효고 다시 맺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애초에 내란으로 국가를 찬탈한 자가 한 협정이고 거기다 일본으로부터 엄청난 돈을 받아 그걸 공화당 운영비로 써먹었으니(이 때 미국중앙정보국은 알고 있었다. 다만 알려지면 박정희정권이 무너질까봐 숨겼을 뿐이다.) 이런 협정이 어찌 정당한가?
네이버 댓글에서 돈 달라고 징징대는 거라고 짜증스러워 하는 사람들은 정말 인간 실격이다. 왜 그들은 정당한 손해배상청구를 불쾌해하는 걸까?
일본은 그 부당한 한일협정을 대의명분 삼아 끝까지 무책임하게 굴려고 한다. 뭐 좋다. 손해배상청구 안 하겠다. 대신 천황과 그 일족의 목을 가져가겠다. 어때?
덧글
문제는 우리나라 대법원의 판결에 일본이 따르겠냐는 이야기 ㅋ
(루이지애나 팔아먹은 나폴레옹이 황제 되기 전에 어떻게 제1통령이 됐더라......)
단지 맺을 때 정권이 쿠데타로 집권한 정권이어서?
협정유효 무효기준에 언제 당사자내력이 포함되었나요?
2.다시 협정 맺으면 우리가 개인피해자배상금 받아내서 유리해지는게아니라 오히려 돈 더내야되서 불리함
일본이 한국의 귀속재산강탈로인한 기업재산피해보상을 한일협정서 묵인했는데
재협정해서 개인피해자보상받아내면 귀속재산강탈피해 보상도 다 해줘야함
3.애초에 보상책임이 65년기점으로 전적으로 한국정부에 넘어갔는데 왜자꾸 일본에 태클거는지?
2. 조선총독은 천황이 직접 임명하고 조선총독은 수상 및 내각의 통제를 받지 않습니다.
3. 군인칙유에서 천황은 일본군의 대원수고 군인칙유는 헌법보다 먼저 나온 겁니다.
4. 메이지 헌법에서 천황은 통치권과 통수권을 총람한 존재입니다.
따라서 일제강점기에 조선을 지배한 주체는 천황입니다.
따라서 천황은 조선 지배에 직접 책임을 져야 할 수괴입니다.